[YTN뉴스] 신개념 영어교육과정 University English+ 런칭

2014.06.19

 

대학 수준의 영어를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과학적인 영어 교육과정이 개발됐습니다.

국내 영어 교육기관인 IEN 인스티튜트는 호주 시드니 공과대학이 설립한 UTS 인서치와 협약식을 갖고 한국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영어 교육과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호주의 교육 프로그램을 한국 학생들에 맞게 보완해 과학적으로 체계화한 것으로 해외 대학에 진학하려는 우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그럼 여기서 빌 패터슨 주한 호주 대사와 IEN 인스티튜트 김지영 대표의 말 들어보시겠습니다.

[인터뷰:빌 패터슨, 주한 호주대사] “호주에는 약 2만 5천 명의 한국 학생이 공부하고 있으며 3만 5천여 명의 한국 학생이 호주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번 IEN과 UTS 인서치의 협약은 호주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한국에 도입하고 학생들이 호주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렇게 협약을 맺게 돼 아주 기쁩니다.”

[인터뷰:김지영, IEN 인스티튜트 대표] “사용하게 되는 학습 방법이 실제로 외국에서 개발된 것이기 때문에 간접적인 문화 체험도 가능하고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유학을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학문적인 영어에 좀 더 집중하고 싶은 학생들은 아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사실 저희의 목표는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도 한국에서 그만큼의 효율을 내는 것입니다.”

>YTN방송 보러가기<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